- A/S 진행절차 및 단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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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
제품 문제점
발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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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제점
의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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점검 필요 시
하자품
당사 입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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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자품 접수
및 등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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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자품
점검 및 수리
-
점검 및
수리완료품
발송
- A/S 의뢰 방법
- 전화 (대표 : 032-351-2209) 및 홈페이지 A/S 문의란 이용
- A/S 소요기간
- 각 제품별, 증상별로 수리기간이 다름, 고객이 원하는 기간 내에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조치
- A/S 비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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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· 하자보증 기간 : 1년, 무상처리
- · 하자보증 기간이라도 제품 수리/점검 비용 외 기타비용(예: 물류비) 청구
- · 고객과실, 제품 무단 분해 및 변경, 불가항력적인 원인(예: 천재지변)으로 인한
문제 발생 시 하자보증기간이라도 유상 처리
- · 상세 A/S 비용 담당자에게 문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