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서비스

서비스 개요

Home > 서비스 > 서비스 개요
1단계  준비
· 사이트 조사
· 프로젝트 설계 (사용자 요구사항 분석, 정확한 사용목적에 초점을 맞춤)
· 자료준비
2단계  실행
· 엔지니링 서비스 : 시스템 통합,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, 시스템 구성 등
· 설치 : 전문지식을 보유한 숙련된 엔지니어를 통한 최적의 설치 제공
· SAT : 이엘피 엔지니어는 표준 절차에 따라 장비 설치 사이트에서 최적의 현장검사 제공
3단계  운영지원
· 설치 장비가 운영되는 동안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얻을 수 있도록 최적의 유지보수 및 하자보증 서비스 제공
· 유지보수 : 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주 기능체크, 부품교체 등 예방차원의 점검서비스 및 교정서비스 제공 및 지원
· 수리 : 설치 장비와 동일한 부품 및 아이템을 기반으로 하되, 부품 업그레이드 및 신규 부품 교체 시 효율적인 가격으로 제공
· 기술지원 : 고객요구 접수 시 가장 빠르고 안전한 서비스 제공, 긴급 문제 발생 시 24시간 이내에 응대
· 원격지원 : 고장으로 인한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시간을 최대한 단축하기 위해 원격지원 서비스 제공
이엘피 엔지니어의 시스템 원격 접속 -> 시스템 상태 모니터링-> 기술적인 문제 해결
4단계  데이터서비스
· 데이터 수집상태 모니터링을 통해 통신 및 데이터 수집 문제 발생시 고객에게 정보 전달.
· 고객은 이엘피 DB서버의 데이터를 Query하여 이용 가능
5단계  계약
· 고객의 요구사항에 따라 모든 서비스 패키지로 계약 가능
자세한 사항은 직접 연락하여, 담당자의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